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나라의 최초 백제역사 드라마촬영지 [서동요테마파크]
    러블리백제 2018. 4. 27. 07:14

     

     

     

    우리나라의 최초 백제역사 드라마촬영지  
    서동요테마파크

     

     

     

    부여군 충화면 가회리 가화저수지 주변에 위치한 서동요세트장은 국내최초 백제 역사드라마 '서동요'를 촬영하기 위해 조성되었다. 약 1만여평의 대지위에 조성된 서동요세트장의 오픈세트장은 그 규모와 역사적 재현이 인상적이다.

     

     

     

    날씨가 풀리면서 이 곳 서동요테마파크를 찾는 발걸음이 많아졌다.
    우리나라의 최초 백제역사 드라마인 '서동요' 촬영지로 유명한 부여의 관광명소 테마파크에 한복을 입고 찾았다.

    서동요테마파크는 부여군 충화면 천등산 자락 덕용저수지 인근에 위치해 멋진 풍경을 자랑하고 있어 사진찍는 출사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백제시대의 왕궁과 도읍을 재현해 드라마 세트장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드라마 '서동요'에서 백제무왕인서동과 선화공주가 국경을 초월한 사랑으로 애특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 찍은 알려진 작품으로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이 있다. 

     

     

     

     

    한복을 입고 세트장을 직접 따라 걷다보면 정말 백제인이 된 것 같은 기분이다.

    백제의 건축물들을 바라보고 직접 앉아보니 마치 드라마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저잣거리와 주막에서 마련된 아궁이나 가마솥, 술병, 그릇 등 소품을 가지고 연출도 해보고, 죄인도 되어 보기도 하고 왕도 되어 보는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며 사진을 찍는 재미도 상당하다. 


     

     

     
     

    전통 탈을 쓰며 탈의 미소처럼 서동요테마파크에서 보낸 하루가 행복한 시간으로 꾸며지길 바란다.
    백제인이 되어 보낼 수 있는 기회! 서동요테마파크에서 즐겨보면 좋을 것 같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