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짬뽕과 피자 이색맛집 <더시카고짬뽕>
    러블리맛집 2017. 6. 23. 14:55

     

    최근 부여에 이색 메뉴로 인기몰이 중인 더시카고짬뽕집을 찾았다.


     


    피자와 짬뽕의 조합에 의아해 하는 이들이 많지만, 한 번 맛본 사람이라면 또 다시 찾을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지닌 곳이다.


     


    주문즉시, 즉석에서 조리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매장의 분위기 또한 그 동안의 중국집, 혹은 짬뽕집을 연상하는 고정관념을 확실히 깨준다.



    가족들과의 외식장소, 친구와의 간단한 식사 장소 혹은 연인과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소 모든 것에 완벽하다.

     

     

     

    그 중 시카고짬뽕은 가장 인기 있는 메뉴다. 

    짬뽕 국물의 비법은 매콤한 소스재료와 진한 사골육수에 있다. 여기에 매일 들어오는 싱싱한 해산물과 돼지고기는 국물의 시원함과 얼큰함을 극대화시킨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색 조합인 짬뽕과 시카고 피자가 대표음식이지만, 여심을 저격한 크림짬뽕도 많이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크림스파게티면이 아닌 짬뽕면을 사용해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스파게티 같은 짬뽕을 만날 수 있어서 재미도 있다. 


     



    시카고짬뽕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것은 바로 '시카고피자'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시카고피자는 별다른 토핑이 들어가지 않아도 피자의 매력을 듬뿍 가지고 있다.

    순도 100% 피자치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먹으면서 고소함을 한 층 더 느낄 수 있다. 

     

     


    빠네빵 안에 담긴 새콤달콤한 크림소스에 찍어먹는 크림탕수육도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찹쌀가루를 사용해서 튀김옷을 만들기 때문에 새하얀 눈꽃과 같은 느낌이다. 또한 탕수육의 느끼함을 사로잡기 위해 양파를 올리고 발사믹소스로 마무리 지어 '찍먹파'에게 사랑받을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의외의 동서양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더시카고짬뽕!

    이색맛집으로 소비자를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사비로 12번길 1

    전화: 041-832-306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