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방육수의 깊은 맛 [한림가든]
    러블리맛집 2017. 10. 24. 12:37

     

     

    부여맛집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한림가든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한방의 향기가 가득하다.

    정성들여 끓인 한방육수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는 사장님의 음식철학에 얼른 음식을 만나고 싶어진다.

    지난 여름에 오픈을 한 한림가든은 음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6월부터 9월까지는 수영장을 오픈해 아이들에게 놀이 성지로도 알려진 곳이다.  

     

     

     

     

    산에서 내려본 한림가든의 전경은 마음까지 탁 트이게 한다. 

    수영장을 처음 시공하면서 물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정수시설에 많은 신경을 썼다. 

    수영장을 한 번 찾은 분들이 다시 찾아 줄 때는 우스개소리로 "이 곳으로 휴양왔어요!"라고 이야기를 한다고 한다.

    그만큼 아이들에게는 물놀이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으로 꾸며지고, 어른들은 먹고 쉬면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했다.

     

     

    한림가든이 인기있는 가장 이유는 바로 음식이다.

    한림가든을 오픈하기까지 사장님은 다른 식당에서 무일푼으로 1년여간 일을 했다.

    결국 그의 성실함에 비법전수를 해주었고 많은 연구를 거듭한 끝에 사장님만의 음식이 탄생했다.

    하루아침에 완성된 음식이 아니기에 음식을 먹는내내 깊은맛에서 감탄이 흘러나온다.

     

     

     

     

    한림가든의 비법은 육수에 있는데 7~8가지가 들어간 한방재료를 18시간 이상 푹 끓이면 깊은 향의 육수가 완성된다.

    또한 간장은 40년된 씨간장을 사용하는데 한림가든 입구의 가지런한 항아리에서 정겨움이 느껴진다. 

    건물 뒷편에는 조그만한 텃밭이 있는데 직접 채소를 키워서 반찬을 만든다.  

     

     

     

     

    한림가든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닭볶음탕'이다.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콤달콤한 닭볶음탕!

    30분이상 매콘콤콤 소스에 한방 육수를 넣어서 졸이기 때문에 그 맛이 깊다.

    닭볶음탕을 하기 위해서 닭손질이 꽤나 오랜시간이 걸리는데 기름을 제거한 닭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맛이 담백하다.

    13가지 이상의 반찬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닭볶음탕의 맛도 맛이지만 정성이 음식에서 고스란히 느껴지기에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닐까 싶다.

     

     

     

     

    한방육수의 달달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한림가든의 막국수는 다른 곳과 먹는 것이 조금 색다르다.

    겨자와 식초를 꼭 넣어 드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는 그냥 맛보는 것도 좋다.

    본연의 한방육수의 향을 느끼면서 먹으면 그 동안 맛보았던 막국수와는 다른 특별함을 만날 수 있다.

     

     

    부여 시내에서 공기좋고 시원하게 탁 트인 경관에 한 번 반하고 음식맛에 다시 한번 반할 수 있는 한림가든으로 놀러오세요~ 

     

     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쌍북리 127-23

    전화번호: 041-834-4060

     

     

     

     

     

Designed by Tistory.